게임&앱

[VR진로직업체험][건설현장체험] VR직업체험-건설현장 VR관리(신호수)체험

4,280 2019.10.11 14:13

첨부파일

별점

  • - 별점통계:
  • - 평점 : 0점 (0명 참여)

짧은주소

본문

 

 

[건설현장체험] VR직업체험-건설현장 VR관리체험 

 

CLS : Signal Person은 주목받는 신호 자와 노련한 수의사 모두를위한 최고의 교육 시뮬레이터입니다. CLS : Signal Person은 표준 신호를 처음 학습하든 빠른 리프레쉬를하든 신호를 자연스럽게 만드는 데 필요한 실습을 제공합니다. 실제 세계에서 볼 수있는 크레인으로 채워진 몰입 형 가상 환경에서 훈련하십시오. 실제 피해를 입지 않고 위험한 상황에 빠져보십시오. 다른 과정에서 얻지 못할 실용적인 경험을 얻고 수요가 많은 기술을 갖춘 나쁜 신호자가됩니다.

 

신호와 하나 되십시오

 

CLS : Signal Person에서는 책이나 팜플렛의 신호를 배우지 않습니다. 대신 가상 멘토 샘과 협력하여 모든 신호를 시연하고 신호를 직접 처리 할 때 즉각적인 피드백과 수정을 제공합니다. 우리의 수업과 훈련을 통해 반복적 인 연습을하게되고, 알기 전에 올바른 신호를주는 것이 자동으로됩니다.

 

운영자와 팀

 

신호를 주면 크레인 운전자가 응답합니다. CLS : Signal Person의 다양한 레슨을 통해 귀하와 운영자는 선택의 모든 단계를 수행하여 각 신호가 최종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책의 모든 신호를 사용하여 운영자에게 무엇을 지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 

크레인을 한계까지 밀다

 

작업중인 크레인은 모든 작업 현장에서 만나는 크레인처럼 작동합니다. 용량 차트를 사용하여 크레인이 안전한 반경을 넘어서 리프트를 수행하지 못하게하십시오. 동적 로딩 및 언 로딩, 측면 로딩, 드리프트, 처짐, 2 차단 등을 경험하십시오. 고용주를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승무원의 사망자 수를 늘리지 않고 증인 크레인 고장을 직접 처리합니다.

 

또한 CLS : Signal Person의 위험한 시나리오를 사용하면 전력선 근처에서 작업하거나 혼잡 한 공간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작업자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위험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. 구인 사이트가 방해하는 일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.

 

안전 레지 스토리 실습

 

그들은 무언가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. 슬라이드 쇼나 소책자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CLS : Signal Person이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. 사실적인 가상 환경에서 실무 경험을 쌓으면 실제 환경에서 직면 할 수있는 문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. 구직 사이트를 방문한 후에는 이미 수행 했으므로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277건 1 페이지

LATEST NEWS

오늘의 말말말